광명 초밥 맛집 / 오성초밥 / 경기 광명시 초밥,롤 맛집

2020. 1. 13. 05:34맛집

오성초밥 초밥,롤

광명사거리 오성초밥

광명사거리에 있는 꽤 장사가 잘되는 초밥집 오성초밥 방문해보았습니다 위치는 여기 오성초밥 경기도 광명시 오리로 937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이날도 그리 넓지 않은 매장이지만 꽉 참 무난하게 오늘의 초

광명 맛집 광명사거리 스시 오성초밥 두툼함이 남다른곳

광명 맛집 광명사거리 스시 맛집 오성초밥 갑자기 초밥이 먹고 싶어서 찾아갔던 광명 맛집 오성초밥항상 다녔던 목동 스시까지 가기가 귀찮아서 가까운데 찾다가 광명사거리 쪽 스시집인데 맛있다 기에 찾아간 곳입니다 딱 저녁 7시쯤 도착했는데 웨이팅이 5팀15분쯤 기다렸던 거 같아요 8시 조금 넘은 시간 나올 때까지 계속 웨이팅 있었으

[맛집탐방] 광명 사거리 맛집 오성초밥

안녕하세요 두피탈모전문센터 탑스칼프 사당점입니다 오늘은 광명시민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오성 초밥집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저는 6시쯤 갔더니 기다림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는데 한 10분 만에 웨이팅 손님들이 많더라고요 자리는 6테이블 정도 있고  앞 다이 4명 정도 앉을 수 있어요 메뉴판이 따로 있는데 더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초밥이 나오기 전

[광명 맛집] 혼밥하기에도 좋은 오성초밥 추천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모도리입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언제나 행복한데 행복해져서 돌아왔어요 초밥을 먹으러 갔다 왔습니당 제가 간 곳은 오성초밥이에요 광명사거리역과 철산역 사이에 있는 곳인데 광명사거리역에 더 가까워요 전

광명 초밥 맛집! 오성초밥 칭찬해~

저는 초밥 덕후에요 스시의 고장인 일본에 여행을 빌미삼아 초밥먹으러 간적도 있으니 사실 제일 좋아하는 스시집의 스타일은 회전초밥집이에요 레일위에서 집어먹거나 제가 먹고싶은 접시를 단품으로 시켜먹는근데 요즘 그런곳이 많지가 그리고 최근에 갔던 종각에 갓덴스시는 제 먹성으로 너무 큰금액이

광명사거리 맛집 :: 오성초밥 // 두툼한 회 & 큼직한 롤!

맛과 양을 동시에 안녕하세요 오늘 찾아간 맛집은 광명사거리에 위치한 오성초밥 입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광명시장 근처입니다 오늘 방문시간은 오후 7시 였습니다  방문시 대기가 있었지만 신속한 직원의 응대로 대기표를 바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선선한 날씨였

광명 맛집_ 오성초밥 다녀오다 (모듬초밥 그리고 오성특초밥)

남편이랑 나랑은 초밥 덕후다 덕후까지는 아니고 초밥 좋아하는데 철산에는 초밥 맛있는 집이 별로 없다 그래서 아쉬운 마음에 블로그 맛집 검색을 하다가 오성 초밥이 맛있다고 해서 다녀왔다 아이 유모차 끌고서 열심히 걸어갔는데 오메 더운 것 정말 너무나 덥다 광명사거리역에서 가깝고 철산역에서는 언덕 넘어 가야해서 조금 덥다

광명 오성초밥

간만에 포장해온 오성초밥날씨도 덥구 급 땡긴 초밥들뚝배기알밥  아들래미 먹이기 위한 알밥 오빠가 넘 푹빠진 오성초밥 회덮밥너무 좋아해 계속 다른곳가서 먹으면 맛없다고  꼭 오성초밥 회덮밥만 찾아서 사러갔당 내가

[광명사거리맛집]오성초밥 연어회/모듬초밥

낌날벌쓰데이 파티겸 진짜진짜 오랜만에접선했당노량진은 다음으로 미루고 전에 봐두었던 광사에 있는 오성초밥철산방면쪽으로 쭉 걷다보면 나온당볼때마다 사람이 많았음 편한자리에 앉고선물증정식영롱스 생일추카해 모찌

광명 맛집 오성초밥에서 둘만의 데이트

백 년 만인 듯합니다 아내와 단둘이 데이트를 한 게요 지난주 토요일 윤성현성이가 친구네 집으로 놀러를 갔네요 이제 좀 컸다고 둘만 친구네 집도 다니고 하더군요 주말에 친구랑 드론 날리자고 약속했다고 그 소식에 속으로는 얼마나 반가웠던지 걱정스럽다는 말과 함께 잘 다녀오라고 했습니다   그렇게 저

광명사거리 오성초밥 엄청좋네요~

식당 포스팅 잘안하는데 오늘 점심먹었던 곳 소개합니다 광명사거리에 있는 오성초밥입니다 출근 늦게하는 날이라 점심에 와이프가 맛있는데 있다고해서 갔는데 대만족했어요 런치세트가 9천원인데요 초밥10피스 죽 샐러드 냉모밀 이렇게 나오는데 초밥이 정말 고급지더라구요 혹시 초밥좋아하시는 분은 광명근처오실일있으시면 들러도 후회안할것 같아요

[경기/광명사거리역맛집] 싱싱한 모듬회가 일품인 광명사거리 초밥집...

평상시에 지나다니면서 가보고 싶었던 음식점 중 하나인데 친구가 마침 이곳에 가자고 얘기해서 저도 바로 콜저녁 늦게 가면 자리가 없다고 해서 저는 일요일 저녁 5시 50분쯤 방문했는데 정말 테이블 하나 빼고 만석이더라고요 다행히 저희는 칸막이 자리가 하나 나서 착석했어요 오픈 주방과 BAR 테이블 손님이 너무 많아서 매장 내부

광명/철산초밥집 새로 오픈한 오성초밥

광명 초밥 투어 1탄 광명사거리역 오성초밥 방문후기 맛과 가성비 두마리 토끼를 잡기에 아주 좋은곳 우선 위치는 광명사거리역 7호선 1번출구로 쭈욱 내려오면 바로 오른쪽에 떡하니 위치하고있습니다 간판에 오성초밥이라고 크게 있으니 찾기 어렵지는 않을거같애요 초밥을 늘 매니아처럼은 먹지는 않는편인데 가끔 먹으면 정말 초밥만큼 맛있는 음식도 없

광명사거리 맛집 초밥 먹을땐 무조건 오성초밥

일요일 먹방 기록원래 톨날 먹기로하고 못먹은 초밥이 끌려서스플릿 보고 초밥 먹으러 고고철산에 스시뷔페는 많은데진정한 초밥맛집이 없어요 광명사거리 살때부터 초밥먹을땐 무조건오성초밥으로만작년에 오픈했던가광명 초밥집 중엔 제일 제대로 인거 같은데그래서인지쪼그만 식당에 매일 같이 꽉꽉 차있고평일도 대기해서 먹고 그래여 광명사거리 초밥 맛집오성초밥

[여름방학즐기기]아들과 철산동 나들이

안녕하세요 혼다강서점김실장 입니다 어젠 방학을 맞이한울 아들을 위해조기 퇴근 하였지요 요즘 아이들이즐거운 방학 씨즌이지요 너무 일만한다고심심해 하는 아들을위해 철산동에 있는오성초밥에서알밥과초밥을 점심으로맛나게뚝딱 아들이 요즘 좋아하는볼링 한개임잘은 못치지만즐기며  신나게

광명사거리역 초밥 맛집 오성초밥

안녕하세요 벌써  8월이네요 2018년 된지 어제 같은데 이번에 남편휴무라 아기 어린이집 보내고오랜만에 밖에서 외식을 하기로 했어요 광명사거리역 맛집 초밥집  오성초밥 입니다 위쪽이 광명사거리 오성초밥 메뉴인 오늘의 초밥아래 촉이 광명사거리  오성초밥 메뉴인런치 초밥 입니다 광명사거리 맛집 오성초밥 기본

[광명맛집] 광명사거리 오성초밥 런치 강추!

남편 돈으로 사먹고 쓰는 진실한 후기입니다 광명 광명사거리역에 있는 오성초밥들락거리는 카페에서 런치 인증샷 올라온거보고 휴가 낸 남편과 갔었는데런치 저렴한 가격에 비해 완전 실하네요 가을이었나 언제 먹고 온건지 기억 잘 안나는데 폰 사진 정리하다 그냥 지우기 아까워 간단히만 포스팅 해보렵니다 자 보시죠 룸은 없는거 같고 테이블석만 10개

광명사거리 맛집 오성초밥

       광명사거리 맛집 초밥전문점 오성초밥            경기도 광명시 광명동 1583060226165550영업시간 11302300주메뉴가격런치초밥 9000원오늘의 생선초밥 13000원광어연어초밥 16000원등등         며칠 후면 제 생일이랍니다 막내동생이 생일밥을 사겠다고 해서 폭풍검색후 찾은 우리동네 초밥집

광명 초밥 맛있는곳 여긴 꼭가보셔요

  안녕하세요 엄부장입니다 얼마전 우리 딸이랑 같이 다녀온 광명사거리에서초밥 정말 맛있게 하는 곳을 발견했어요  광명사거리 오성초밥 입니다 울 딸은 단골인 곳인데저는 처음 가봤어요 예전에 까치산 쪽에 초밥집 갔다가크게 실망한 적이 있어서그냥 회를 먹자고 했는데광명 초밥집은 절때 실망할 곳이 아니라며먼곳까지 나들이 온 김에꼭 가자고 하더군요 광명

[광명 맛집] 스시는 사랑입니다♡ 알만한 사람은 다 안다 : 광명에서...

광명맛집광명사거리맛집오성초밥초밥전문점스시맛집광명동맛집동네맛집맛집이 있을것 같지 않은 곳에 쫌 쌩뚱맞은 오성초밥스시킬러인 나에게 엔돌핀같은 곳 요즘 입맛없다 니까 다온애비가 웬일인지 초밥먹으러 가자고시간을 잘못 잡았는지 대기번소 1번인데 20분이나 기다림 안쪽 자리가 협소하니 미리 전화해서 테이크아웃 하는것도 좋음전에는 그렇게 먹었는데

서른 생일:) 연어회가 맛있는, 광명일식맛집- 오성초밥

안녕하세요 또치입니다 2월 18일은 제 생일이었어요 드디어 앞자리 수가 바뀌었습니다 흑흑 친구들은 이미 작년에 서른이 됐지만저는 빠른생일이라 올해 서른이 됐어요 여튼어디 한적한데 가서쉬다올까 어쩔까어영부영하다 주말을 놓치고맛있는거나 먹으러가자 며곰선생 퇴근하는 시간에 맞춰슬슬 걸어 오성

#광명사거리 오성초밥

굉장히 요새 폭풍포스팅을 하고 있는 느낌이랄까 그래서 오랜만에 혼자서도잘먹어 포스팅 회사있을때 매우매우 초밥이 무척이나 먹고 싶었는데 먹을까 말까하다가 우리집 옆에 있는 오성초밥에 가봤다 매일 지나치는 곳인데 지나칠때마다 사람들이 항상 많아서 한번쯤 가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가봄

[철산맛집] 철산스시맛집,광명스시맛집 오성초밥

철산스시맛집광명스시맛집 오성초밥전화번호 0226165550  주차안되고 테이크아웃가능해요 주차는 주말엔 광명시청에 하시고 슬슬 걸어오심 되요테이크아웃원하시면 미리 전화하셔서 오더해놓으시면 더 편할꺼 같아요 아가 있는 우리집은 앞으로 테이크아웃하려고요 조그마한 가게인데생물광어가 있는거 보니까직접 생선뜨는곳인거 같아요 사실 요즘

광명사거리 초밥~♪

오늘은 어제 먹은 초밥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사실상 자랑이죠 자랑자랑저는 이런 초밥 전문점에는 처음 와보았어요 퇴근하고 매장 근처에있는 초밥집에서 초밥을 먹었습니다 위치는 광명사거리역 1번출구 하차 후 쭈욱 직진하면 나온답니다 페리카나 치킨집 바로 옆에있어요 지도 첨부 일본식당에 있는 고양이 이게 뭘 뜻하는거였지

광명초밥 ㅎㅎ 맛있게 먹고 왔어요

아이들때문에 살짝 고민했지만 애들은 굿것질 쥐어주고제가 너무 먹고싶었던 광명초밥 맛집으로 향한거지요 아하하하생선이 살아 있어요 쫄깃쫄깃 씹히는 맛이 일품이랍니다 광명초밥 집 추천해달라고 했는데 제대로 된 집을 소개시켜 줬네요 전 연어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 신랑이 시켜서 먹어본 연어초밥이에요 와우 두세개까진 먹겠더라구요 전 사실 입도

광명맛집/오성초밥

안녕하세용 간만에 포스팅이네요 한창 열정적으로 올리다가금세 뭐가 그렇게 바쁘고 지친지암튼오늘은 맛집을 소개해 볼까 해요 제가 세상에서 제일로 좋아하는거 회입니다 그중에서도 연어 정말 아무리 먹어도 배부른지 모른다능여름이라 회는 피하는게 좋다지만그래도 포기할수 없어요 점심부터 회를 먹을순없고 원래 돈까스 먹으러 가려

광명사거리역근처 맛있는 초밥집, 오성초밥,광명맛집,스시집

지역카페에서 맛있다는 글을 보고 동생과 함께오성처밥집으로 고고 솜씨는 하안사거리부근에 살고 있어서버스를 타고 이동했어요 오호광명공업고등학교앞에서 하차버스에서 하차 후 건너편을 보니 오성초밥이 똭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눈에 잘띄네요 간판도 눈에 확 띄게 굿굿저희가 너무 이른시간에 와서 다행히도 여기저기 촬콱

광명 맛집 오성 초밥 광어 해삼 내장 (광어 회 고노와다) 후기

광명 사거리를 지나다니다 보면 초밥집인데 늘 사람이 많은 곳이 있습니다 오성초밥 이라는 곳인데 초밥이 다른 곳에 비해 살도 많고 맛있습니다 안 가보신 분은 초밥 먼저 드셔보세요 저는 초밥을 먹어보았으니뭔가 색다른 게 없나 메뉴판을 찾아봅니다 광어 해삼 내장 18000원 광어 회 고노와다 메뉴가 있네요 포장으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오성초밥/광명사거리/스시,초밥

 오성 초밥  친구가 여길 너무너무 좋아해서 꼭 보여주고 싶었다고 합니다 연어가 정말 맛있다고런치를 먹을까 오늘의 초밥을 먹을까 고민했지만장어맛이 간만에 보고싶기때문에 오늘의 초밥과 연어초밥을 주문합니다 27000꽃등심초밥도 좀 궁금하군요 먹어보고싶진않고깔끔내부는 동네가게답게 다소 비좁습니다 복도식 배치고 그치만 일본식으로 깔끔하게 꾸민 것 같군요

광명사거리/ 오성초밥집에서 오붓하게 저녁아닌 밤식사!

운영시간은11시 30분 11시 까지10시 조금 넘어서 들어갔는데우리를 제외하고 3팀이나 있었다 세트도 있고 단품도 있다 죽과 미소 장국이 나왔다배고팠는데 속이 따뜻해지니 좋다 락교랑 단무지랑 초생강내가 유일하게 먹는건 락교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흑임자드레싱

[광명]오성초밥

광명오성초밥 집근처에 다니면서 새로운 초밥집이 생긴걸 봤는데괜찮아보여서 궁금했는데드디어 가봤어요   자리에 앉자마자 메뉴판 정독초밥세트들 단품초밥이예요 꽤 많은 종류가 있지만 회전초밥집말곤 단품으로 시켜먹어본적이 없어서 왠지 부담스럽게 느껴지더라구요  각종 식사류와 사시미 등등 요리류도 있어요 일식집이니까 일본주류도 있구요

광명사거리 맛집 오성초밥

광명시에 맛집들이 꽤나 많지만 가성비 최고인 초밥집은 여기에요 오성초밥 친구가 초밥이 먹고싶다고 해서 오랜만에 오성 초밥에 갔어요 뚜든브레이크 타임 그래서 근처 광명시장에서 친구가 맛있어 하는데 매일 품절이뜨는 카스테라 빵을 사러 갔어요 광명 시장은 꽤나 규모가큰 시장이고닭강

광명사거리 맛있는 초밥집 '오성초밥'

올해 한국에서의 마지막 식사공항빼고는 광명사거리에 위치한 초밥맛집 오성초밥에서 먹었다 예전에 주말에 왔을때 웨이팅이 있어서 못먹었는덕 평일 점심에 가니 자리가 있었다 인원이 4인이상인 경우에는 전화한번하고 예약해서 들어가는걸 권한다 웨이팅하는 곳 모두 친절하셨다 굿 모듬초밥 4개 소바2개 시켰다

광명사거리 맛집 오성초밥 회덮밥 오늘의메뉴

광명사거리 맛집 오성초밥 회덮밥 오늘의메뉴낮에 피곤해서 낮잠 길게 자고남편이랑 속마음 talk 하며 지난 오해도 풀고늦은 저녁 해결하러 초밥집을 다녀왔어요 속도 안좋다는 양반이 초밥이 먹고싶다면서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메뉴판 참고저흰 회덮밥 오늘은메뉴새우초밥 계란초밥 단품 요렇게 시켰어요 기본 메뉴

광명 맛집 :) 오성 초밥

친구와 약속이 있었는데 뭐 먹을까 물어보니초밥이 먹고 싶다고 해서 오랜만에 오성 초밥에 갔다 1시 좀 안돼서 도착했지만 역시나 만석 약간의 대기 시간을 가진 후에야 들어갈 수 있었다 기본 세팅을 봅시다 주문 하고 기다리는 동안죽과 된장국 샐러드를 냠냠죽을 다 먹지도 못했는데 초밥이 생각보다 일찍 나와서 당황

오성초밥 #광명맛집 #광명사거리역

초밥 맛이 맛있었다는 거 외에 기억안나지만 후기를 쓴다 모둠 초밥 한세트와 오성초밥 한세트 모밀 하나를 시켰다 메뉴를 주문하자 흰죽과 된장국을 내어왔다 호로롭 끝 자주 가던 박용석 스시와 비교하자면 여기는 에피타이저가 나름 나오는 것 같다 회

광명 초밥 전문집 오성초밥

한번 먹고 반해버린 오성초밥워낙 회나 초밥을 좋아해서앉은자리에서 회 한접시 다 먹을 수 있음엄마가 소개해준 초밥맛집이다 오에가격도 저렴하고 신선해서 재방문까지한오성초밥 추천 처음간날 주문한건런치초밥 11ps에 9000원 밖에안한다이건 혁명이야내가 제일 좋아하는 연어초밥 2개활어2 참치2 새우1 게살1 유부

[광명사거리맛집]오성초밥 후기!

안녕하세요 이철헤어커커광명소하점 제인실장입니다 오늘은 광명사거리맛집 오성초밥 보여드릴게욤1번 갔다가 다른초밥 먹고 다시 찾게된 그곳오성초밥 메뉴판이정도 전에는 런치초밥 먹었는데 오 괜찮다 이랬것만 이번엔 오늘의초밥연어초밥 먹어봤어요 초밥만드는 손놀림이 엄청빠르심 _

[광명사거리 맛집] 초밥 맛집, '오성 초밥'

오랜만에 칭찬 맛집이네요 친구가 왜 맨날 별로라고 쓰냐며 그렇게 포스팅하면 우짜냐며 솔직히 써야 다른 분들이 안속지이요 며칠 초밥이 계속 먹고 싶었어염뱃속에 그지가 들었니 뭐가 맨날 먹고 싶고 그르니옛날에 수영 다닐 때 아주머니들께서 맛있다 던 오성초밥아주머니들이 칭찬하면 인정 해버리쥬2시쯤 갔는데 대기 1

광명 뉴타운11구역 인근 초밥 맛집.

안녕하세요 광명 사거리 재개발 전문 드림공인부동산 입니다 날씨가 많이 더워졌네요 건강들 잘 챙기세요 광명사거리 뉴타운 11구역 인근 초밥 맛집 소개 할게요 위치는 하기 지도 참조하세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처음에 별 기대 없이 점심 먹으로 갔었는데요세는 종종 먹으로 간답니다 광명

https://kukuabc.tistory.com/entry/대게가-대게가-대게요리

 

대게가 / 대게가 대게요리

대게가 대게요리 김포 대게원당동 대게가 지도상으로는 인천 서구 원당동 이지만김포와도 매우 근접한 곳에 위치한 대게家킹크랩 대게 랍스타전문점에 다녀왔어요 살아있는 대게 수조 옆으로찜통에서는 수증기팡팡..

kuku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