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일직동 맛집 / 산마루쌈밥 / 경기 광명시 한식 맛집

2020. 1. 13. 01:27맛집

산마루쌈밥 한식

광명역 식당 쌈밥 갈비탕 ktx 출발전 푸짐한상

광명역 식당 쌈밥 갈비탕 ktx 출발전 푸짐한상광명ktx 탑승 전 식사를 해결하기 위해주변을 찾아봤어요 근데 나는 왜 이렇게 딱히 먹고 싶은게 없을까낭그냥 이 날은 목구멍에 시원하게 넘어가는하얀국물 음식 정도는 괜찮을꺼 같아마침 다들 먹고 싶어했던 쌈밥집에 갈비탕도 있어서저기다 하며 다녀왔었어요 이날은결혼3년차 우리의 세번째 애마 아렌이 뽑은둘째날이였

20180710 산마루쌈밥에서 냠냠

광명역 푸르지오 빛가온 초등학교 뒤쪽에 보면 여러 식당들이 있는데 그중 하나가 산마루쌈밥이라는 곳이다 건강한 식단을 챙기고 싶은 마음에 쌈밥이라는 단어를 보고 바로 찾아가게 되었다 메뉴는 제육우렁쌈밥 생삼겹쌈밥 오리로스쌈밥 차돌쌈밥 등 여러 쌈밥 종류들이 있다 쌈밥 말고도 갈비탕 황태해장국 동태탕 등의 메뉴도 있다 여름에는 삼계탕도 개시되

[광명생활일기] 일직동 쌈밥맛집, 산마루식당

제가 일전에 일직동 인근 괜찮은고깃집을 찾았다고 해서 포스팅한 장작나무 고깃집이 있었는데요 최근 그곳에 2번연속 서비스마인드 때문에 이제 절대 안가기로했어요 바로 100미터 옆에 산마루쌈밥 이라고쌈밥전문점이 있는데요 전에 제육쌈밥을 먹고 제법 괜찮다 생각했는데 포스팅을 못했는데이번에 꼭 해야겠다고 맘먹고 찍어왔습니다 산마루쌈밥전경입니다 2

광명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케아 코스트코 근처맛집 산마루쌈밥집을...

잇님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명 롯데프리미엄아울렛과 이케아 그리고 코스트코 근처맛집산마루쌈밥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이곳입니당 쌈밥집인만큼 메뉴도 다양하게 있쥬저는 생삼겹쌈밥 2인과 차돌쌈밥 2인 주문했숩니당

광명 산마루쌈밥에서 맛있는 한끼!

어느날 갑자기 쌈밥이 확 꽂히더라고요 먹고싶은 생각이 가득가득마침 저희동네에 쌈밥집이 있어서 방문했어요 이미 불판에 구워 드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고요 제육우렁쌈밥 오리로스쌈밥 생삼겹쌈밥차돌쌈밥우등심쌈밥그외 식사들도 많고요 이날은 제육쌈밥이 땡겼기에 제육쌈밥을 시켰어요 2인이상 주문해야해서 혼자는 갈수가 없겠어요 쌈밥을 시켰더니 이렇

광명동굴 광명이케아 주변 맛집 산마루 쌈밥

광명동굴 바비인형전 보러갔다가 근처에 있는 돈까스클럽 가려고 왔는데없어졌나 안보이네그러다 우연히 가게된 산마루쌈밥 2층으로 되어있음4시쯤 애매한 시간에 갔는데1층엔 사람들이 꽤 있네초상권 때매 사진은 패스

https://sohooni.tistory.com/entry/경기-군포시-맛집-예전각설렁탕

 

경기 군포시 맛집 '예전각설렁탕'

예전각설렁탕 곰탕,설렁탕 군포 해장국 으로도 잘 알려진 금정동 맛집 방문 후기 사골국물이 정말 진해요. 깨끗하고 무난한 맛 믿을수 있는 한식전문점 메뉴 다양 하고 맛도 괜찮음 맛집 설렁탕에 돌솥 조합 굿 음..

sohooni.tistory.com